본문 바로가기

구미의 일상

[사상맛집] 부대찌개를 시키면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박가부대"

SMALL

간단하게 저녁 먹고 싶은데
뭐 먹지 하다가 찾아갔던 사상 박가부대!
이때까지 박가부대찌개인줄 알았는데
박가부대가 정식명칭이라고 한다

근데 원할머니보쌈이랑 박가부대찌개랑 같이 하는 거
나만 몰랐음...?!

사상점은 박가부대찌개만 하지만
박가랑 원할머니랑 같이 운영하는 지점도 있다고 한다



 

 

"박가부대 부산사상점"


주소 : 부산시 사상구 광장로 90
전화번호 : 051-313-0106
영업시간 : 11:00 ~ 22:00





 

 

가게 앞에 이렇게 크게 표시가 돼있어서
찾기도 쉬웠다




 

 

메뉴는 크게 부대찌개와 닭갈비가 있다
둘 다 맛있어 보여서 뭘 선택할지 고민곰in,,

빠네퐁듀 닭갈비가 너무너무 유혹적이었지만
그래도 국물이 더 땡겨서 부대찌개로 선택!




 

 

이렇게 세트도 있으니
배고플 때나 여러명 왔을 때 먹기 좋을듯





 

수제햄 부대찌개 (₩9,500/인)

 

우리는 햄이 가득가득 들어가있는
수제햄 부대찌개를 선택했다

이렇게 재료들이 정갈하게 냄비에 담겨 나오고
버너에 올려준 뒤 직원분이 육수를 부어준다




 

 

육수 한 주전자를 다 부어준 뒤
불을 켜고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위에서 보니 햄이 더 많아 보이는 건 기분 탓인가
메뉴 이름에 걸맞게
아주 햄으로 도배가 된 느낌 ㅋㅋㅋㅋ

안에 내용물은 각종 모양의 햄과 야채, 치즈, 베이크드 빈즈 정도?!



 

 

안에 들어있는 양념을 풀어주고 끓어야
재료에 양념이 배서 더 맛있지😆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지고
햄맛이 국물에 배서 더 맛있어진다 !






 

 

아무래도 메인이 부대찌개다 보니
밑반찬은 소소한 편
그리고 부대찌개를 시키면 밥이 기본으로 나와서
따로 주문할 필요가 없다
밥은 내가 좋아하는 보라밥💜



 

 

그리고 사장님이 배우신 분이라고 느낀게
라면사리가 기본으로 한 봉 나오고
더 원하면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어도 됨!!!

저 사리는 농심과 박가부대찌개가 함께 만든 사리라고 ㅎㅎㅎ 믿고 먹는 농심~!




 

 

셀프바에는 밑반찬들과 라면사리가 있으니
원하는만큼 가져가되,
먹을만큼만 가져가기!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었지만
벽에 붙어있는 닭갈비도 JMT일듯 !!





 

 

그리고 박가부대찌개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이 이렇게 칠판에 아기자기하게 적혀있다

우리는 네번째 뽑기 이벤트 대상에 해당했는데,



 

 

메뉴 주문할 때 직원분이 이렇게 뽑기판을 가져오셨다

과연 두근두근 몇등일까... 했는데!


 

 

와 무려 3등 당첨!!!! 🥳🥳🥳

뽑기운 없는 내가 당첨된 것 중 제일 큰 듯 ㅋㅋㅋ


상품은 등수별로
1등 사이드메뉴 택1
2등 사리메뉴 택1
3등 소주, 맥주 택1
4등 음료수 1개
5등 육수 추가(=꽝) ㅋㅋㅋㅋ




 

 

우리는 3등에 당첨됐지만
술을 안 먹는다 하니 음료수 두개로 바꿔주셨다
센스도 짱짱!! 👍🏻👍🏻




 

 

혼밥하는 사람들을 위한 1인메뉴도 있고
금토일에는 소주 무한리필 이벤트도 한다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신 게 느껴지는 ㅎㅎ



나는 저녁에 갔지만 간단히 점심식사로도 적당한 메뉴인듯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