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의 일상

[사상술집] 분위기 좋고 조용한 술집을 찾는다면?! "사상 곤베"

SMALL

옛날에는 무조건 시끌벅적하고 북적북적한 술집을 선호했었다

요즘 유행하는 노래가 시끄럽게 틀어져있어야 술 마실 맛이 난다며

술을 마시고 흥이 오를 때면 노래를 크게 따라부르곤 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도란도란 조용하게 얘기할 수 있는 조용한 술집을 더 선호하게 됐다

 

시끄러운 술집 가면 물론 신나게 놀 수는 있지만

앞에 사람이 뭐라고 하는지 들리지도 않고

서로 소리쳐야 함 ㅋㅋㅋ

 

그런데 사상에서 술집을 찾으면

터미널 근처에 시끄러운 술집들밖에 없어서

마땅한 곳이 없나 찾아보던 와중에

 

화명동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곤베가

사상에도 있다고 하길래 찾아갔다

 

 

서론이 길었지만 이제부터 이자카야 곤베 솔직후기 ㄱㄱ!

 

 

 

 

 

 

"곤베"

 

 

 

 

 

 

 

곤베 메뉴판

 

선술집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했다

국물요리부터 튀김, 구이까지

 

여러가지 다 주문해서 맛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온 탓에

 

간단하게 나가사끼 짬뽕 하나 주문!

 

 

 

 

 

 

 

먼저 나온 기본 안주!

내가 살면서 그렇게 많은 이자카야를 가본 건 아니지만

이렇게 기본안주로 내 취향저격한 곳은 여기가 처음이었다!

 

미니 오코노미야끼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후라이까지

사장님 센스있게 계란후라이에 케찹까지 주시다니요

 

첫인상부터 합격~!

 

 

 

 

 

 

그리고 나온 우리의 나가사끼 짬뽕

 

하얀 국물일줄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곤베의 나가사끼 짬뽕은 살짝 빨간 편!

그래서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다

 

 

홍합이 예쁘게 냄비를 따라 둘러져있고

중간에는 숙주를 수북하게 쌓아서 더욱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끓이면서 보니 안에 각종 해물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었다

오징어, 새우, 홍합 등등

골라먹는 재미 ㅎㅎ

 

 

 

 

 

 

하나 아쉬운 점은 곤베의 나가사끼 짬뽕에는 면이 안 들어있다는 것 ㅠㅠ

면 쳐돌이인 우리는 우동사리를 추가했다

 

면 없으면 나가사끼 짬뽕이 아니지~!

 

 

 

 

 

 

그리고 진짜 귀여운 포인트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안주!

 

황도, 비엔나소세지, 튀김만두 이 세가지 모두가 다 서비스 안주임!!!

비엔나소세지로 문어 만든 거 완전 오랜만에 봄

 

완전 취향저격 당했자나

저 세 개 다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안주들♥

 

 

 

 

 

 

이렇게 서비스로 다 퍼주고 나면 남는 거 있나요 사장님 ㅠㅠ

 

 

 

 

 

 

 

그리고 또 심장폭행 당했던 호출벨 ㅋㅋㅋㅋㅋ

두 번 왔다갔다 안 하게끔 소주, 맥주 버튼이 구분되어 있다 ㅋㅋㅋ

그 외에는 그냥 호출 버튼 누르면 됨!

 

소주 버튼 누르니까 우리가 먹던 진로로 가져다 주시는 센스!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게 완전 내 스타일

우리 집 근처에 이런 술집이 있었다니 왜 이제 알았냐

앞으로 자주 방문할 예정 ㅎㅎ

 

 

 

 

 

주소 : 부산시 사상구 사상로277번길 18 (덕포시장 안)

전화번호 : 051-305-1006

영업시간 : 18:00 ~ 02:00

 

카카오맵에 아직 위치도 등록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술집인듯?!

나만 알고 싶은 술집이지만 사장님 오래오래 번창하시라고 후기 남김 ㅎㅎ

 

분위기 좋은 동네 술집을 찾는다면 사상 곤베 추천 !!

LIST